>회원공간>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 제 60차 추계학술대회 온라인 주소 안내(사전등록자만 접속 가능)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-11-18 15:47:51 view 359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. 대한의학유전학회 입니다.
아래와 같이 추계학술대회 접속 안내를 드리오니 사전등록자께서는 참고하셔서 행사 당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■ 온라인 주소(URL): www.onsemina.com/ksmg
■ 로그인 방법: 아이디 (성함) / 비밀번호 (휴대폰번호 ‘-‘ 없이 입력)
2020년 11월 19일(목) 오전 8시 30분부터 접속이 가능합니다.

< 접속환경 안내>
 ● 무선인터넷(wifi)으로 연결 시, 끊김이 있을 수 있사오니, 유선 인터넷을 이용바랍니다.
 ● 병원 내 컴퓨터로 접속하였을 경우, 방화벽 작동으로 인해 화면이 멈출 수 있습니다.
 ● PC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시,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하시어 시청해 주십시오.

< 로그인 및 출결 안내>
 1.  로그인
   - 등록하신 아이디(성명), 비밀번호(휴대폰번호)를 입력하시면 접속됩니다.
 2.  출석 시작과 종료
   - 출석시작 하기: 각 세션의 시작 시, “출석시작 하기” 버튼을 최초 1회만 클릭
   - 출석종료 하기: 각 세션의 종료 시, “출석종료 하기” 버튼을 최초 1회만 클릭
   - ** 각 출석시작/종료 버튼을 여러번 클릭 시, 마지막 클릭한 시간으로 출결이 인정되므로 최초 1회씩만 클릭하여 주십시오.
3. 로그아웃
  - 모든 세션이 종료된 후, 반드시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[LogOut]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.
  - 이는 세션별 출결과는 별도이며,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창을 종료하면 모든 출결이 기록
   되지 않습니다.

< 평점 >
● 최대 6점
● 추계연수강좌와 함께 등록신청 하신 분은 두 강좌 중 한 곳에만 출결 하셔야 평점 부여가 가능합니다.


<주의사항>
● 중복 로그인 불가: 온라인 참석자에게 부여되는 1개의 아이디를 여러 기계에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음
   (중복 로그인 시, 첫번째 접속이 로그아웃 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