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회원공간>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 2021년 대한의학유전학회 제33차 춘계연수강좌 온라인 접속 안내 (사전등록자만 접속 가능)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-04-14 16:53:02 view 193
첨부파일
안녕하세요.
2021년 대한의학유전학회 제33차 춘계연수강좌 준비 사무국입니다.
 
아래와 같이 춘계연수강좌 접속 안내를 드리오니 참고하셔서 행사 당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 
■ 연수강좌 온라인 주소(URL): www.onsemina.com/ksmg1
■ 로그인 방법: 아이디 (성함) / 비밀번호 (휴대폰번호 ‘-‘ 없이 입력)
2021년 4월 15일(목) 오전 8시 30분부터 접속이 가능합니다.
 
□ 초록집
* 사전등록 시 작성한 주소로 초록집이 우편 발송되며, 4월 12일(월)-14(수) 내로 도착할 예정이오니 확인하시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.
 
□ 접속환경 안내
 ● 무선인터넷(wifi)으로 연결 시, 끊김이 있을 수 있사오니, 유선 인터넷을 이용바랍니다.
 ● 브라우저는 크롬(Chrome)으로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 Internet Explorer 에서는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● 병원 내 컴퓨터로 접속하였을 경우, 방화벽 작동으로 인해 화면이 멈출 수 있습니다.
 ● PC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시,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하시어 시청해 주십시오.
 
□ 로그인 및 출결 방법
1.  로그인
 - 등록하신 아이디(성명), 비밀번호(핸드폰번호 “-“ 없이 입력)를 입력 후, LOGIN 버튼을 Click 하시면 접속됩니다.
 
2.  출석 시작과 종료
 - 출석시작 하기: 각 세션의 시작 시, “출석시작” 버튼을 최초 1회만 클릭
 - 출석종료 하기: 각 세션의 종료 시, “출석종료” 버튼을 최초 1회만 클릭
 -  ** 각 출석시작/종료 버튼을 여러 번 클릭 시, 마지막 클릭한 시간으로 출결이 인정되므로 최초 1회씩만 클릭하여 주십시오.
 
3. 로그아웃
 - 모든 세션이 종료된 후, 반드시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[LogOut]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.
 - 이는 세션 별 출결과는 별도이며,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창을 종료하면 모든 출결이 기록되지 않습니다.
 
□ 주의사항
  ● 중복 로그인 불가: 온라인 참석자에게 부여되는 한 개의 아이디를 여러 기계에서 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.

□ 평점
 ● 최대 2점

문의처: 사무국(010-4042-3176, info-pre@ceed.kr
)